슬럼프

계절이 바뀌고, 일의 주기가 달라지면 한번씩 슬럼프에 빠진다. 전반적으로 컨디션이 좋지 않고, 일에 대한 집중력이 떨어졌다는 의미이기도 하다.

.

시간이 빠르게 흘러간다는 자각, 그리고 내가 더 이상 어린 나이가 아니라는 확인, 반면 상대적으로 천천히 성장하는 사업과 점점 줄어드는 체력 정도가 이유인 듯 싶다. 정리하면 조급함이다.

.

한 주의 업무가 끝났고 어김없이 가족과 함께하는 주말이 찾아왔다. 일어나서 아이와 놀고, 아침을 먹고, 설겆이를 하고, 아이를 재우고 블랙베리로 트위터를 하며 이글을 쓰고 있다. 아직 토요일 아침이다.

.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Connecting to %s